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봉사하는 성실한 서울시설공단이 되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게시하는 곳입니다.
  • 일반민원의 경우 "시민의소리"를 이용해 주시고 게시판 목적과 관련없는 내용은 게시자 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글 게재를 위해서는 본인인증이 필요하며, 본인인증을 하시면 하단에 '글쓰기' 버튼이 보입니다.
칭찬합니다. 게시글 내용
콜센터 김현정상담원께 감사를
작성자 석혜숙 조회수 2962
등록 부서 석혜숙
등록일 2013/05/01 12:36

장애인 콜택시를 자주 애용합니다.

4월 20일 장애인의 날에는 승차를 무료로 하지요.

그래서 작년까지 저는 일부러 그 날은 외출을 자제 했습니다.

평소에도 이용 장애인들이 많아 신청하고 지루하게 기다리는 것이 보통인데 공짜인 그날은 접수가 얼마나 폭주 하겠습니까?

그런데 지난 4월 20일에는 꼭 잠실을 가야 하는 일이 있어 며칠전부터 고민이 됐습니다.

당일 상황이 어떤가 콜센터로 문의를 했습니다.

김현정 상담원이 아주 친절하고 자세하게 설명을 해주었습니다.

김현정상담원의 조언을 듣고 조금 일찍 신청을 해 즐겁고 가벼운 마음으로 나들이를 무사히 했습니다.

매일 같이 많은 전화를 받고 응대 하느라 몸과 마음이 지쳐 짜증 스럽기도 할텐데 상쾌한 목소리로 안내를 해준 김현정 상담원께 늦었지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어 글을 올립니다.

고맙습니다.

목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