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봉사활동후기

  1. 홈
  2. 공단소개
  3. 사회공헌
  4. 봉사활동후기
활동후기 게시글 내용
은평노인종합복지관 시설개선 기술봉사(2019.04.02.)
작성자 총무처 조회수 4225
등록 부서 경영전략본부
등록일 2019/04/15 13:49

서울시설공단은 업(業) 특성을 연계한 다양한 기술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는데요~ 지난 4월 2일, 돔경기장운영처 한울 맥가이버 봉사자 26명은 ‘은평노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하여 기술봉사를 실시했습니다.

 

복지관에는 거동이 불편하신 분들, 몸이 편찮으신 분들도 많았기 때문에 저희 봉사자는 어르신들의 편의를 고려하고, 봉사활동을 하는 과정에서 의도치 않게 생길 수 있는 불편함을 만들지 않기 위해서 최대한 조심하면서 진행했습니다. 천정 에어컨 필터 분리 및 세척, 게이트볼 장 주변 등의 트렌치 제거 및 청소, 전지작업, 법면의 낙엽 정리 등의 작업을 수행했는데요,  곳곳에서 마주치는 어르신들께서 고맙다며 저희를 격려해 주신 덕에 더 힘을 낼 수 있었고 적극적으로 임할 수 있었습니다.

 

각각의 직렬별로 자신의 업무분장에 맞춰 봉사활동을 진행하는 다소 빡빡한 일정이었지만, 모든 봉사자들이 적극적으로 나서서 진행해 준 덕에 처음에 계획한 대로 봉사활동을 무사히 끝마칠 수 있었습니다. 이번 봉사활동을 하면서 사회적 약자를 위한 배려와 도움이 필요하다는 것을 다시금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저희 서울시설공단 임직원 봉사자도 주변에 상황이 어려우신 분들을 위해 봉사를 실천하고, 배려와 존중을 통해 다 함께 웃을 수 있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이웃의 안전을 생각하는 서울시설공단의 주거환경개선 프로젝트는 계속됩니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총무처
담당팀 :
총무팀
전화 :
02-2290-622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