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봉사활동후기

  1. 홈
  2. 공단소개
  3. 사회공헌
  4. 봉사활동후기
활동후기 게시글 내용
그대라는 선(善)물 봉사활동(2017.1.21.)
작성자 총무처 조회수 4114
등록 부서 경영전략본부
등록일 2017/01/26 16:04

2017년 1월 21일, 다가올 설 명절에 홀로 계실 어르신들께 도움이 되고자 옥수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았습니다! 1월 생신을 맞이하신 성동구 관내 홀몸 어르신들께 선물을 전달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 하면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을 마련했는데요~

 

먼저 정성을 담아 어르신께 드릴 카드를 작성한 후, 선물 상자 만들기를 시작했습니다. 어르신들이 무엇을 좋아하실까 고민의 고민을 거듭한 끝에 다가올 설날을 위한 떡국과 약과, 한과 등 소소한 간식거리를 준비했답니다~^^ 민낯이었던 상자는 한울봉사대의 미용을 받고 예쁜 선물상자로 재탄생했습니다! 완성된 선물상자는 공단 띠를 두른 쇼핑백에 넣어 어르신들께 전달해 드렸습니다. 그리고 어르신들과 함께 2017년 행복을 불어넣어 줄 ‘행복 인형’을 만들고, 즐거운 노래도 따라 부르며 건강 체조도 함께 했습니다.

 

함박눈이 내리는 추운 날씨였지만, 어르신들과 함께한 오늘은 어느 때보다 따뜻했습니다. 그리고 어르신들의 이야기를 귀담아들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더불어 서로 힘을 합쳐 정성이 가득 담긴 선물을 준비하면서 보람을 느꼈고, 공단 직원 및 가족분들과 함께할 수 있어 너무나 행복한 주말이었습니다. 앞으로도 서울시설공단의 나눔 활동은 계속됩니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총무처
담당팀 :
총무팀
전화 :
02-2290-622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