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봉사활동후기

  1. 홈
  2. 공단소개
  3. 사회공헌
  4. 봉사활동후기
활동후기 게시글 내용
걸음마신발 만들기 캠페인(2017.08.28.)
작성자 총무처 조회수 187
등록 부서 경영전략본부
등록일 2017/09/21 14:56

첫 걸음마, 첫 뒤집기, 첫 옹알이... 아이들의 생애 첫 이야기는 꼭 기억하고 싶은 순간입니다. 하지만 입양대기아이들이 국내외에서 새로운 가정을 찾기까지 걸리는 평균 기간은 405일... 많은 아이들이 ‘처음’이 지나간 후에야 가족을 만나게 됩니다.

 

서울시설공단은 아이들의 생애 첫 순간을 응원하기 위해 (사)홀트아동복지회에서 주관하는 ‘Dear family box2 – 아기 신발 만들기’ 캠페인에 동참했습니다. 아기 신발 만들기란, 새로운 가족을 기다리는 아이들의 첫 걸음을 응원하기 위한 캠페인인데요~ 아이들의 희망찬 미래를 응원하고자 한울봉사대원은 정성과 사랑이 가득 담긴 걸음마신발을 만들어 선물했습니다.

 

한울봉사대원은 인터넷이나 방송 등을 통해 입양아동에 대한 이야기를 자주 접했기 때문에 캠페인 취지에 크게 공감했으며, 따뜻한 가족을 만나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아기에게 행운의 신발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 또한, 이번 기회를 통해 주변에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참여형 기부캠페인이 많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가족 혹은 친구들과 이러한 캠페인에 동참하여 소중한 마음을 보탠다면, 이웃분들께 큰 힘이 될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서울시설공단의 나눔 활동은 계속됩니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총무처
담당팀 :
총무팀
전화 :
02-2290-622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