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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장애인콜택시 단시간 계약직원 2차 채용계획
작성자 인사팀 조회수 12816
등록 부서 인사노무처
등록일 2019/07/29 16:29
첨부

hwp 【별표_1】_채용시험_이의신청서.hwp(14KB)

 

1. 모집분야(인원)

 

   ※ 지원하시기전 반드시 하단의 직무내용 및 근로조건, 응시자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공고문 하단의 지원하기버튼을 눌러 지원할 수 있습니다.

 

   ※ 계약기간은 운영기간 종료시까지이며, 별도의 근로계약 연장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 지원서는 1명이 1개만 작성하실 수 있으며, 이메일 등을 달리하여 중복 등록한 것이 확인될 경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2. 응시원서 접수

 

  ○ 접수기간 : 2019. 7. 29.(월) ~ 8. 19.(월), 17:00까지

 

  ○ 접수방법 : 인터넷 접수만 가능

 

     - 지원 가능 요건을 우선 확인 후 지원서를 작성하되, 반드시 주민등록증상의 출생월일로 작성해야 합니다.

 

     - 각종 기재사항(자격, 면허, 장애인, 취업지원대상자 등)은 접수 마감일 이전에 취득(결정) 된 것에 한합니다.

 

 

3. 직무내용 및 응시자격

 

 

   ▶ 근무지 주소 : 서울시내 전역

 

   ▶ 근무시간 : 주 30시간 (5시간, 주6일 근무), 시차제 운행으로 탄력적 운영

 

   ▶ 업무관련 문의 담당자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라현수 ☏ 02-2290-6502

 

 

 

4. 근로조건

 

  ○ 급여 (시급 + 공통수당) : 2019년 최저임금 및 서울형 생활임금 준수

 

 

    ※ 주 소정근로시 유급휴일 1일 부여. 근무편성은 계절별·현장별 작업여건에 따라 탄력적으로 운영되며,

        연장근로 발생 가능 (발생시 근로기준법에 따라 지급)

 

         위 게재된 유급휴일과 법정 연차 외에는 별도 유급휴일 없음

 

 

5. 전형절차   ※ 전형일정은 예정사항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서류전형 : 유효응시자를 면접배수(2배수, 56명)만큼 무작위 추첨하여 선발

 

     - 유효응시자 선발기준 : 응시자격요건을 충족하고, 자기소개서 불성실 기재요건에 해당하지 않는자

 

 

 

  ○ 면접전형

 

     - 면접전형 :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및 적격성을 검정하며, 부적격 기준에 해당하지 않는 자 중에서

       면접 점수가 높은 순(취업지원대상자 가산점 포함)으로 합격자 결정

 

       ※ 평가기준 : 직무역량 / 고객만족 / 공직윤리 / 근무자세 / 팀워크

 

       ※ 면접대상자가 채용인원과 같거나 적었더라도 면접평가 결과에 의해 해당분야 채용 적격자로

            판단되어야 합격자로 선발이 가능합니다.

 

 

6. 제출서류

 

 

  ○ 면접전형 시 : 합격결정과 관련 있는 관련 증빙서류 제출

 

     - 응시자격요건 충족여부 확인서류

 

     

 

     - 주민등록초본 원본

       ※ 남성의 경우 병역사항 포함하여 발급, 초본 내 병역사항 미포함 등 병역사항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

           별도의 병적증명서 제출

 

     -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장애인 증명서 (해당자에 한함)

 

     - 기타 입사지원서 기재사항에 대한 증빙서류 (해당자에 한함)

 

    ☞ 미제출 또는 오기재 등 지원서와 증빙서류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 예외없이 합격이 취소되오니,

        증빙서류를 미리 확인하신 후 주의 깊게 지원서를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7. 기타 유의사항

 

  ○ 「부패방지 및 국민권익위원회의 설치와 운영에 관한 법률」 제82조에 따른 비위면직자 등의

      취업제한 적용을 받는 자는 입사지원이 불가합니다.

 

  ○ 지원희망자는 지원자격, 직무내용 등을 우선 확인하고 응시원서 등을 작성 바랍니다.

 

  ○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라 취업지원대상자는 증명서 상 기재된 5%~10%

      가산점을 부여합니다. 단, 제31조 제3항에 의거 가산점을 적용받아 합격하는 인원은 선발예정인원의

      30%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 입사지원서의 기재사항 누락, 오기입, 연락불능 등으로 발생되는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 책임으로 합니다.

 

  ○ “블라인드 채용” 시행에 따라 합격결정과 관련 있는 각종 증빙서류는 면접전형시 제출합니다.

       따라서 입사지원서에는 반드시 증빙이 가능한 사항만 기재하시기 바라며, 추후 증빙서류 제출이

       불가하거나,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취소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니, 주의 깊게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으며, 합격자 통지 후라도 결격사유조회, 자격 및

      경력사항 확인 등을 통하여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최종 합격자의 경우 근로기준법 제70조에 의거 “야간근로(22:00~06:00) 및 휴일근로 동의서”를 제출

      (임용시 작성)하여야 임용이 가능한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최종 합격자의 임용포기, 중도퇴사 등 결원 발생시를 대비하여 별도의 예비인원을 선발할 수 있으며,

      예비인원의 유효기간은 최종합격자 발표일로부터 2019.12.31 까지로 합니다.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 채용여부가 확정된 이후 응시자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에는 본인임을 확인한 후 반환합니다. (여기서 채용서류는 면접전형시 공단이 요구하여 제출한 서류만

      해당하며, 온라인 입사지원서 및 첨부제출 자료 등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 각 채용단계별로 예비합격자 순번을 부여하고, 응시자 대상으로 이의제기 절차를 운영(세부사항은

      별표1. ‘채용시험 이의신청서’ 참고)합니다. 또한 채용관련 비리 행위가 확인되는 경우 즉시 합격이 취소되고,

      향후 5년간 서울시설공단 채용시험에 응시할 수 없습니다.

 

  ○ 전형일정 등은 공단 사정에 의해 일부 변경될 수 있으며, 전형별 결과 및 향후 일정안내 등은 개별통지 없이

      공단 홈페이지 또는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 예정이오니, 이 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채용 홈페이지 Q&A(질문하기) 또는 서울시설공단 인사노무처(☎ 02-2290-7241, 6149)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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