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수상내역

  1. 홈
  2. 공단소개
  3. 알림마당
  4. 수상내역
(사용안함)수상내역 게시글 내용
서울시설공단 인재개발 우수기관(Best-HRD) 획득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3308
등록 부서 관리자
등록일 2009/10/28 14:20

서울시설공단 인재개발 우수기관(Best-HRD) 획득

 

- 내부 인재의 발굴 및 육성을 위한 노력과 성과 인정받아 … 교과부·행안부에서 인증

   ○ 서울시설공단(이사장 우시언)이 인재개발 우수기관임을 증명 받았다. Best HRD 인증을 획득한 것으로, 인적 자원 개발과 자원관리 능력의 우수성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다. 교육과학기술부와 행정안전부의 꼼꼼한 심사를 거쳤으며, 10월 27일(화)에 인증서 수여식이 진행됐다.  

   ○ 전문경영인 출신의 우시언 이사장은 조직의 발전을 위해서는 ‘조직원의 능력 배양’이 가장 중요한 요소임을 강조하면서 취임 초부터 자격증 취득, 맞춤형 기술 교육, 채용에서 퇴직까지의 HR전략 등을 수립했다. 

   ○ 더욱이 사업 환경이 점차 고도화되는 반면, 단순 기능 인력의 배치가 어려워지는데 따라 무기술 직원을 기술 인력화 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자격 취득을 위해 스터디그룹 운영, 포상 등 다양한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OJT 교육을 실시하는 등 내부 인력의 구조 개편에 힘쓴 것. 

   ○ 이와 함께  중장기 인력개발 마스트 플랜 수립과 경력 개발제도 설계에 직위 공모제, 전보 희망제, 다면평가 등의 객관적이고 예측 가능한 인사 시스템을 갖추는 데도 노력했다.

□ 인재개발 우수기관 인증은 서울시 공기업 중 최초이며, 교육과학기술부와 행정안전부에서 전문가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인적자원개발(HRD)와 인적자원관리(HRM) 능력이 우수한 기관을 선정하는 제도이다.

인재개발 우수기관(Best-HRD) 인증 수여식사진

인재개발 우수기관(Best-HRD) 인증 수여식사진

인재개발 우수기관(Best-HRD) 인증 수여식사진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기관 :
서울시설공단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