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봉사활동후기

  1. 홈
  2. 공단소개
  3. 사회공헌
  4. 봉사활동후기
활동후기 게시글 내용
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 추석맞이 나눔 행사(2019.9.9.)
작성자 총무처 조회수 2530
등록 부서 경영전략본부
등록일 2019/09/11 13:36

지난 9월 9일, 서울시설공단은 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하여 추석맞이 나눔 행사를 후원했습니다. 이번 나눔 행사는 경제적 어려움과 가족과의 단절로 인해 소외감을 느끼는 어르신 및 지역주민을 위해 민속놀이, 문화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는데요~

 

1층에서는 떡메치기 후 고소한 인절미를 나눠먹었고, 고운 한복을 차려입고 보름달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은 후 간직하기 좋게 인화해드렸습니다. 3층에서는 제기차기, 4층에서는 재미있는 윷놀이가 진행되었습니다. 점심시간에는 추석맞이 특식이 제공되었고, 거동이 불편하여 복지관을 오지 못하신 어르신들께는 생필품 키트가 배달되었습니다. 오후에는 유치원 어린이들의 귀여운 댄스 공연에 이어 어르신들이 좋아할 만한 영화 한편이 상영되었습니다. 저희 한울봉사대 14명은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한 보조 역할을 톡톡히 수행하였고, 어르신들의 손자·손녀처럼 말벗이 되어드렸습니다.

 

이번 나눔 활동은 매월 3,000원씩 모은 '임직원 한끼식사비 기부금'을 통해 이웃분들께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었는데요~ 사랑 듬뿍 담긴 추석 선물과 재미있는 행사를 통해 기분 좋은 하루를 보내셨길 바라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밝고 긍정적인 노후 생활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서울시설공단이 응원하겠습니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총무처
담당팀 :
총무팀
전화 :
02-2290-622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