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공지사항

  1. 홈
  2. 공단소개
  3. 알림마당
  4.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글 내용
폭염도 피해가는 서울시내 지하도상가 명소 BEST 5
작성자 상가운영처 조회수 11945
등록 부서 홍보마케팅실
등록일 2018/08/02 13:23
첨부

jpg 폭염도_피해가는_도심속_지하명소__BEST_5.jpg(1,744KB)

 

폭염도 피해가는 서울시내 지하도상가 명소 BEST 5를 소개합니다!

 

 

 

 

 

 

 

○ 베스트 1 : 회현지하도상가 ‘고객쉼터’ (4호선 회현역 인근)

 

회현지하도상가 내 고객쉼터는 “휴식이 있는 아트포토존”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시민들은 벤치에 앉아 쉬면서, 예술작품으로 조성된 포토존을 바라만 봐도 시원한 느낌을 받을 수 있고

특히, 무료 와이파이(WiFi)와 휴대폰 충전 시설도 마련되어 있는 시민휴식공간입니다.

 

또한, 회현지하도상가는 아날로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LP 음반, 수공예, 의류, 잡화 등

다양한 상품을 저렴하게 쇼핑할 수 있는 지하명소입니다.

 

 

 

 

○ 베스트 2 : 잠실광장지하도상가 '벤치 쉼터' (2호선 잠실역 인근)

 

2호선 잠실역 및 잠실광역환승센터와 연결되는 지하공간에 위치하며 16개의 디자인벤치를 비치되어 있는 고객쉼터로,

현재도 많은 시민들이 이용하고 있으며, 넓은 광장에서 시원하게 휴식할 수 있는 쾌적한 지하명소입니다.

 

 

 

 

○ 베스트 3: 을지로 지하도상가 '정글 테마존' (시청~동대문역사문화공원 구간)

 

을지로지하도상가(서울 중구 지하) 지하보도는 시청광장 1,2호선 시청역에서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까지 연결된

총 2.8km 구간의 국내 최장 지하보도 중 하나로, 이곳을 걷다 보면 을지로 3~4가 사이 정글테마존이 있어

밀림 속 정글에 들어온 듯한 이색적인 느낌이 들어 시원함을 느끼며 즐거운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지하명소입니다.

 

 

 

 

○ 베스트 4 : 강남역지하도상가 '만남의광장' (2호선 강남역 인근)

 

최근 리뉴얼 공사로 새롭게 단장 후 무료 개방하여, 와이파이, 휴대폰 충전, 음료자판기, 물품보관함 등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복합문화휴식공간입니다.

무더운 여름, 가까운 곳에서 시원하게 지낼 수 있는 지하명소로 손색이 없습니다.

 

 

 

 

○ 베스트 5 : 터미널지하도상가 '쉼터존' (3,7호선 고속터미널역 인근)

 

강남터미널지하도상가에는 총 3개의 쉼터존과 2개의 먹거리존이 조성되어 있어

가족들과 함께 시원한 지하도상가를 걸으며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강남의 명소입니다.

특히, 쉼터존에서 휴식하며 수족관의 물고기도 볼 수 있어 무더운 여름을 잊기에 좋은 지하명소입니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상업용금지+변경금지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기관 :
서울시설공단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