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글로벌센터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강남 지하상가 구두 환불 E-54호
민원분야 지하도상가 작성자 문OO
답변관련 전화답변 공개(Y/N)
내용 강남 지하상가 10출과 11출 사이에 있는 신발 가게에서 구두를 구매했습니다 신발 가격고지는 듣지 못하였고 예전에 그곳에서 신발을 구매했을때에는 2만원에 구매했기에 비슷한 가격이라 생각하고 신발 발볼을 넓혀준다고 하시길래 가격은 아직도 듣지 못한 상태로 그러라고 하였고 발볼을 넓히고 나닌까 그제야 가격을 고지해 주었는데 가격이 무려 15만원이 넘어갔고 이미 발볼을 넓힌 상태이기에 구매를 하였지만 구두를 자세히 살펴본 결과 밑창이 뜯어져있고 부분부분 스크레치가 나있었습니다 한번도 착용하지 않은 왼쪽신발은 까맣게 누가 신었던 신발처럼 밑창이 난리가 나있고 가격고지를 처음부터 하지 않은부분과 아무리봐도 상태가 안좋은 신발을 판매한 부분 때문에 환불을 받고 싶고 환불이 안된다면 고소도 생각 중입니다.
증거 사진은 첨부 하겠습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강남 지하상가 구두 환불 E-54호
처리부서 상가운영처 처리담당자 이지수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1.11.16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강남역지하도상가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지하도상가 이용과 관련하여 시민님께서 의견주신 사항에 대해 답변을 드리고자 합니다.

강남역지하도상가 E-54(AURA)호 점포 상품구매 및 환불과정에서 불편을 끼쳐드린 점 먼저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해당 점포의 불편사항을 위탁법인 한국플랜트(☎031-722-2054)로 전달하였으며, 시민님께 유선으로 안내드렸듯이 점포로 방문 시 환불조치 하겠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또한 법인을 통해 해당점포 임차인의 준수의무 위반에 대한 경고 및 서비스교육을 실시하여 지하도 상가를 이용하시는 시민들의 불편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강남지하도상가관리소 담당자(이지수☎02-2290-6598)에게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1. 11. 16.
서울시설공단
상가운영처장 정 국 진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상가운영처
담당팀 :
글로벌센터팀
전화 :
02-739-6805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