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서울어린이대공원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감사 인사 드립니다.
민원분야 어린이대공원 작성자 송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제가 어제(9/25)어린이회관 근화원에서 결혼식이 있었습니다. 출발시간이 너무 일러 차를 놓고 지하철로 갔는데 환승이 귀찮고 시간도 넉넉해서 아차산역에서 내려 후문으로 들어와 근화원을 찾아가는데 정문까지 와도 없고 여러사람에게 물어도 모른다하고 어느 분이 다시 10분정도 올라가야 한다해서 오르락내리락 엄청 헤매다 대공원 사무실에 전화를 했더니 그분(여성)이 친절히 받아주시고 전화를 켠 채로 계속 안내를 하다 제가 길을 잘못들어 결국은 나와서 식장까지 길안내를 해주셨습니다. 어제는 너무 힘들고 정신이 없어 인사도 제대로 못 했는데 지금이라도 그분께 감사인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어제 정말 너무 감사했습니다. 공원안에도 근화원이나 어린이회관쪽에 대한 안내도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감사 인사 드립니다.
처리부서 서울어린이대공원 처리담당자 박미선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1.09.27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우리 서울어린이대공원 직원에게 따뜻한 칭찬과 격려의 글을 보내주시어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앞으로도 서울어린이대공원 전 직원은 더욱 친절한 마음으로 이용시민의 행복과 쾌적한 환경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어린이대공원에 대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전화 02-45-9312 박미선으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친절하게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칭찬과 격려의 글을 남겨주심에 감사드리며 시민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 합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9월 27일
서울어린이대공원장 오정우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서울어린이대공원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450-93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