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서울어린이대공원

전체시설

컨텐츠

이용후기

  1. 홈
  2. 참여·알림
  3. 이용후기
이용후기 게시글 내용
전통음식만들기
작성자 김** 조회수 4222
분류 체험프로그램
등록일 2017/09/17 07:37
전통음식체험 무송송이김치와 무말랭이밥 좋은체험이였습니다. 아이들에게 전통이란 무엇이고 왜 체험을 해야하는지 우리것에 대한 것을 알려주시고 프로그램도 체계적이고
좋았습니다. 특히 밥하는 동안의 시간 아이들이 지루하지 않게 클레이공예를 준비해준 것에 놀랬습니다. 세심한 배려 감사했습니다. 어른들을 위한 감김치시연도 좋았습니다.

다만 실망스러운 건 들어가는 입구에서 아이 나이확인에 대해 직원분의 태도가 옳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문자를 확인하지 않고 필요서류에 대해서 보지 못하고 간 제 부주의가 잘못된 것은 맞습니다. 필요서류가 없고 나이확인이 안되면 들어가지 못한다고 이야기했으면 그정도도 충분이 이해합니다. 당황스러운 분위기에서 아이에게 몇살이냐고는 왜 물어보시는지 서류 없음 못들어간다 계속이야기하면 마치 우리가 거짓말이라도 하는 것처럼 아이에게 나이확인을 하는 건 이해가지 않는 행동입니다. 아이는 본인이 6살이니 여섯살이라 답하는건 당연한거고 서류확인 안되면 못들어간다하니 멀리서 온 우리는 당황스럽고...다행이 보조가방 속에 의료보험증이 있어서 확인하고 들어갔지만 내내 기분이 썩 좋치는 않았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문자를 꼼꼼히 확인하면서 살지는 않습니다.
문자 못봤냐고? 공지해줬는데 왜 그냥 왔냐는 식의 직원분 태도에 즐거운 체험내내 기분이 계속 안좋았고 제가 문의할게 있어서 질문했는데도 말귀도 잘 못알아 들으시고..매우 답답했습니다.
좋은체험 좋은프로그램 알찬정보들 ....
기분까지 좋았다면 100점 만점에 200점이였을겁니다.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서울어린이대공원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450-93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