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제목 | 안녕하세요 |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최OO |
| 답변관련 | 해당없음 | 공개(Y/N) | |
| 내용 |
11일 11시 탑승 차량 77라3576 차를 탑승하는 도중 기사님께서 통명스런 어투로 제게 다음부턴 일찍 나오라며 채근하셨습니다.
대기시간 10분에서 1분이 늦었을 뿐인데 보자마자 그렇게 퉁명스럽게 말한다는 것이 장애인으로서 속상합니다. 좋게 말할 수도 있는 일을 얼굴을 붉혀야 하는지 알 수가 없고도착지도 제대로 확인 하지 않은 채 내려주셔서 10분을 헤맸습니다. 말을 하지 않는다고 인지능력이 부족한 것은 아닙니다. 어리니 아무것도 모를거라는 생각은 말아주세요 위 탑승차량을 배차 안되게 조치 부탁드립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