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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고객 대응 어떻게 하십니까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박OO
답변관련 서면답변 공개(Y/N)
내용 다른시 장애인택시 운전기사입니다

고객이 A-B 지점으로 예약 배차수행중

목적지 도착하여 죄송한데 시각장애인 협회 가주시면 안될까요

부탁하여 규정상 제 맘대로 할수는 없고요 콜센타 접수하시고 콜받고 운행하겠습니다

이야기 하였고 콜센타에서 바쁜 시간대 이다 보니 대기자가 20명정도 되는겁니다

그래서 인간된 도리상 이동시켜 드린후 상담실에 이야기 하니

저한테 규정위반이다 왜그러냐 이따위 소릴 하더라구요

애초에 강성 민원 고객들한테는 찍소리 못하고 배차 해주면서요...

고객에 의해 사전예약된 도착지 말고 다른대로 이동할 경우가 종종있는데


서울 시설공단에서도 그러는지요

어떻게 대처하십니까?

전화답변 필요없고 답글좀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고객 대응 어떻게 하십니까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이정희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8.12.26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현재 서울 장애인콜택시는 이용고객의 출발지 및 목적지를 접수 받아 운행하고 있으며, 이동 중 목적지 변경은 원칙적으로 허용하고 있지 않습니다. 단, 목적지 이동 중 목적이 상실된(병원 휴무일 등) 경우에 한해 1회 변경이 가능하며 이 경우 반드시 이동지원센터에 연락 후 지시에 따라야합니다. *목적지 도착 후는 재접수를 통한 차량 배차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장애인콜택시운영처(☎ 02-2290-6511 이정희)로 문의하시면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시민님의 가정에 행복이 있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8. 12. 26.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이 복 희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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