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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동일한 코스를 이용하는데 600원의 요금차이가 발생했습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신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저는 지난 10월 27일 목동 집에서 신월4동 서서울 공원을 다녀왔습니다.
그런데 같은 코스인데도 갈때는2600원의 요금을 지불했고,올때는 2000을 냈습니다.
납득이 가질않아서 이를 시정하고자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집에서 갈때는 끝번호 5839번 휴대폰 차량으로, 공원에서 올때는 끝번호 5449휴대폰 차량을 이용했습니다.
어떤 사유인지는 모르나 장애인콜택시의 요금체계상 600원의 금액차이가 발생한다는것은 너무심한 편차라
여겨져서 이러한 피해를 더이상 발생하지않도록 예방하는 차원에서 그 실태조사와 시정을 요구하는 바입니다.
저의 탑승요금은 신한체크카드로 지불했습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동일한 코스를 이용하는데 600원의 요금차이가 발생했습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이정희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8.10.30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현재 노선을 정하지 않고 운행하는 장애인콜택시의 특성상 고객이 원하시는 경로로 이동하거나 네비게이션을 따라 이동하고 있습니다. 만약 고객이 원하는 경로를 말씀해주시지 않는 경우 네비게이션 혹은 운전원의 경험에 의존하여 이동하게 되는데 출발 시에는 거리가 약 2km 가량 멀었으나 29분이 소요 되었고, 귀가 시에는 거리는 상대적으로 짧았으나 36분이 소요 되었습니다. 위 사실을 종합해 판단해보면 고객님께서 원하는 경로를 말씀해주시지 않은 상황에서 운전원이 당시 최단시간 경로이냐 최저요금 경로이냐를 두고 선택하는 과정에서 발생한 것일 뿐 우회 등을 통해 고객의 피해를 발생시킨 것이 아님을 안내드립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02-2290-6511 이정희)로 문의하시면 안내 하여 드리겠습니다.
쌀쌀한 날씨에 건강 조심하시고, 시민님의 가정에 항상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8. 10. 30.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이 복 희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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