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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민경숙을 파면하라 쓰는 지속적 반복민원인에 대한 관리 부탁드립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박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장애인 콜택시 운전원의 경우 최저임금으로 책정된 월급을 받으며

서류전형-인적성등의 시험을 거쳐 채용이 됩니다

민경숙을 파면하라 반복 진상성 민원을 올리시는분, 어떠한 내용인지 인지 하였습니다

서로 대화중 의견차이로 인해 기분이 나쁘다는 이유로 근로자를 함부로 파면하라는둥

내가 기분나쁘다고 하여 직원을 짜르라 마라 할 권리는 없습니다

반복 지속성 민원을 올리시고 하시면 업무 방해죄에 해당합니다

왜 내가 기분나쁘다고 하여 실명까지 거론해가며 짜르라 마라 수차례 글을 올리시는지

인권으로 따지면 근로자 또한 인간으로써의 인권이 있습니다

내가 상대방 보다 우월한 위치에 있다고 하여 함부로 그런 말씀 하시면 본인 또한 이 사회에 만연한

갑질 문제에 당사자 일수 뿐이 없습니다

기분이 나쁘시면 당사자와 풀고 끝낼 문제 입니다

장애인 콜택시 운전원의 경우 고객에 의한 상대적 약자 입니다

내가 불만이 있다고 하여 꼬장꼬장 부리면서 꼬투리 잡기 시작하면 끝이 없습니다

심지어 배차잡기가 어렵다고 하여 불만인 고객이 꼬장을 부리면서 운전원이 안전벨트 안맷다고 민원을 넣고

규정속도를 지켜며 운행을 함에도 왜 이렇게 늦게 가느냐 왜 이렇게 빨리가느냐 이따위 민원을 넣는 사람도 있

습니다

일반 버스,택시기사등 대중교통 기사들에게 이런식으로 행동한다면 어떠한 상황이 벌어 지겠습니까

공공기관의 특성상 고객에게 절대 함부로 할수 없으며 설사 기분 나쁜일이 있더라도 운전기사들은 90프로 이

상 자기 성질 죽이면서 참고 일합니다


악어와 악어새처럼 우리는 공생관계입니다

나를 편하게 해주고 목적지 까지 이동시켜주면서 월급 받는 운전원, 그 운전원 덕분에 사회 생활을 윤택하게 할

수 있는 고객이 있기에 여기 공공기관이 존재 하는 것입니다


내 기분이 나쁘다고 하여 지속적 악성민원을 넣는게 아닌가 나 자신 스스로 되돌아 보기 바랍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민경숙을 파면하라 쓰는 지속적 반복민원인에 대한 관리 부탁드립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이정희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8.10.23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현재 공단에서는 이용고객과 운전자간 발생한 민원의 원만한 해결을 위해 노력하는 과정임을 알려드립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장애인콜택시운영처(☎ 02-2290-6511 이정희)로 문의하시면 안내 하여 드리겠습니다.
시민님의 가정에 행복이 있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8. 10. 23.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이 복 희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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