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감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정OO
답변관련 전화답변 공개(Y/N)
내용 콜택시상담원에게 감사드립니다.
장애인활동보조를 하면서 장애인콜택시를 이용한게 약2개월전부터입니다.
처음에는 이렇게 발달된 시대에 한시간전에 예약해도 제시간에 맞출수 없어 컴플레인도 많이하였지만, 안절부절하는 이용객들에게 좌절감을 주는 원시적인 시스템이 앞으로 개선책이 있을거라 생각하며, 며칠전 상담원의 고마움에 감사드리고자 이렇게 전합니다.

장애인콜택시란 정확한 도착시간을 예측할수없습니다. 그래서 우리 이용인들은 복불복이라합니다. 그날도 1시간30분전에 예약을 했는데 30분만에 배차를 받았습니다. 그러면 아직 1시간후에 이용해야하는데 취소를 하고 얼른 다시 예약을 했습니다. 그래서 다시 약1시간20분후에 다시 배차를 받아서 이용하려는 시간보다 30분더기다려 기사님과 통화를 하는데 도착지에 계셨습니다. 아뿔사 이게 웬일, 다시 예약한것이 반대로 예약을 했던것입니다. (어린장애인아이와 30분을 겨우 기다렸는데)
그래서 장애인 콜택시 1588-4388로 전화하여 사정을 이야기하고 고민을 털어놓았는데 고마운 상담직원이 다시 예약을 해보겠다며, 마침 많이 이용하지않는 시간이라 대기가 많지 않으니 기다려보실래요라고 하셨다.
(우리는 어쩔수 없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자니 한번에 가는 버스가 없어 환승해야하고 장애인학교가 꼭대기라 많이 걸어내려가야하기에)
그래서 네하고 기다렸는데 다행히 정말로 많이 기다리지않고 배차받아 장콜을 타고 이동할수 있었다.
그래서 우리는 감사함과 고마움으로 위로하며 아이와 겨우 눈마주보며 눈물이 코끝에 찡하였다.
우리 장애인콜택시 상담원들이 힘들겠지만 이렇게 감동을 먹어 하루를 행복하게, 사회의 일원으로 장애를 극복하며 살수있는 힘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진심 감사드립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감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이정희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8.09.21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접수 시 고객님이 지정하신 출발지가 잘못된 경우 재접수를 하여야만 하는데, 다행히 해당일 주변의 대기자가 많지 않아 빠르게 배차를 받으실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장애인콜택시 직원들은 친절한 응대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장애인콜택시운영처(☎ 02-2290-6511 이정희)로 문의하시면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시민님의 가정에 행복이 있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8. 9. 21.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이 복 희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