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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예약문자불만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송OO
답변관련 전화답변 공개(Y/N)
내용 안녕하세요.
저번에도8시예약문자로글남겼는데오늘도글남기게되네요
예약문자보낼려면7시부터긴장하고문자보낼준비를하는데정확히8시에보냈는데2분에온답문자가접수가안되었다고왔더군요.
도대체번번히이럴거면왜예약문자제도를만들었나요?
앱문자만보고문자로보낸건확인안하시나요?
정말화나고상실감이크네요.
개선해주세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예약문자불만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이정희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8.05.17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장애인콜택시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유선 상으로 말씀드린 바와 같이 전일예약(이용희망시간 24시간 전 접수)의 경우, 이용을 희망하시는 고객님이 증가하여 마감시간이 점점 빨라지고 있는 상황이며 사실 확인 결과
시스템 정보 수신 시점(초 단위 등 영향)에는 이미 접수가 마감된 상태였습니다.
덧붙여, 5월(15일 기준) 시민님의 전일예약 현황은 접수가 마감된 5건을 제외한 10건으로 앱을 우선하고 문자를 확인하지 않았다는 말씀은 사실과 다름을 알려드립니다.
장애인콜택시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드리며, 현행 전일예약 방식을 개선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검토해보겠습니다. 또한, 요청하신 전일예약(배차 우선)의 확대는 해당시간대 바로콜 이용자의 상대적 불이익이 증가하므로 당장 시행되기는 어렵고 향후 차량의 공급이 확대 된다면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장애인콜택시운영처(☎ 02-2290-6511 이정희)로 문의하시면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시민님의 가정에 행복이 있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8. 5. 17.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이 복 희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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