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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불친절 신고합니다. 70우2565 이지성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배차되고 전화 올때부터 목소리가 굉장히 불친절했습니다. 그건뭐 그렇다 치고, 일단 그냥 탑승.
승차 내내 시끄러운 노래소리때문에 매우불편했고요. 시끄럽다고 해서 결국 꺼주긴햇습니다만.. 말대답도 시원치 않아 매우 기분 더럽더라고요.
운행중에 창밖으로 가래침 캭퇴하고 뱉는 모습이 너무불쾌했습니다.
저는 지방사람인데 가끔 서울 놀러와서 콜택시 이용하는대요. 들리는말로는 서울장애인콜택시는 직원대우도 좋다는데 서비스가 이런식이면 어떡합니까
게시글 내용
제목 [RE]불친절 신고합니다. 70우2565 이지성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이정희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8.05.10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의 미흡한 응대로 인하여 불편을 드린 점 사과 말씀 드립니다.
유선 상으로 말씀드린 바와 같이 현재 장애인콜택시에서는 친절교육을 주기적(연2회 집체 교육, 매월 조반장 전파교육)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향후 앱 만족도 기능 구현을 통해 도출된 개별 불친절 유형 정보를 바탕으로 맞춤형 교육을 시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장애인콜택시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드리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장애인콜택시운영처(☎ 02-2290-6511 이정희)로 문의하시면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시민님의 가정에 행복이 있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8. 5. 10.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이 복 희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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