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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주말10시콜증편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OO
답변관련 전화답변,서면답변 공개(Y/N)
내용 오늘(14일)10시에 문자로전일접수15일10시이용 하려
고했어요.10분있다가 문자신청 되였다고 답변받았았어요
그리고 5분후 콜센타에서 전화가왔네요 전일접수40명넘어서 접수되지 못해서 잘못문자보냈다고
콜센타직원과 옥시각신한들...
결과는이시간대에 이용고객이 많다는것이다.제발 부탁입니다시민에소리듣지만 말고요
탁상에 앉아업무보고 계신분 몇번민원과 통화했는데...
봄~가을까지는 9시간대에 차량이있으면 한다고요 아니면 10시간 에 차량 수를증편해주시길 바랍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주말10시콜증편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이정희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8.04.18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장애인콜택시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민원시스템에 등록하신 전화번호가 저희 고객시스템에 등록된 번호가 아니었으며 사실 확인 차 전화를 드렸을 때도 연결이 되지 않아 보다 정확한 안내가 이뤄질 수 없는 점 양해부탁 드립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에서는 공급(해당 시간대 출근차량)을 고려하여 평일 80건, 주말 40건으로 전일접수(우선배차 방식)를 제한하고 있습니다. 말씀하신 사항은 개인이 특정되지 않아 발생여부를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현재 장애인콜택시에서는 이용수요에 맞춰 운전원 대상 시차제 근무를 시행하고 있으며, 말씀하신 9시 출근조의 추가 및 10시 출근조의 증편은 향후 필요시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장애인콜택시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드리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장애인콜택시운영처(☎ 02-2290-6511 이정희)로 문의하시면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시민님의 가정에 행복이 있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8. 4. 18.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이 복 희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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