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78마 1098 운행 속도가 너무 느립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유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4월 13일 오후 1시 10분에 배차알림을 받았고 앱으로 도착소요 예상시간을 보니 15분이었습니다.
그런데 도착은 오후 1시33분이었네요.

교통 사정에 의해 예상시간보다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슴은 감안하는 바입니다만,
먼 거리에서 배차가 된 것도 아녔고,
도로가 밀리는 시간도 아녔고,
정체가 있는 도로도 전혀 아녔습니다.
그래서 보통 같으면 도착 소요 예상시간보다 일찍 도착할거라 생각했는데....

배차가 된 후에도 차는 계속 배차지점 근처에 머물고 있으며 출발이 지연되는 모습을 앱으로 확인하였고
그로인해 치료시간에 결국 20분이나 늦는 결과로 이어졌기에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그리고 차량이 곧 도착한다는 알림을 받고도 10분이나 지나서 차량이 도착하였는데,
오늘 같은 경우는 차량이 곧 도착한다는 알림은 쓸모없을 뿐 아니라 오히려 그 시간에 맞춰 미리 나가서 차량을 기다리는 이용자에겐 불편을 주는 일입니다.
정말로 곧 도착할 때에 곧 도착한다고 알림을 주셔야 맞는거 아닐까요.
센터에서 이용자에게 보내주는 알림과 차량운행 속도가 너무 차이가 나면 문제가 있다고 봅니다.

오늘 차량이 배차되고 나서,
왜 그렇게 출발이 늦어졌는지 사유를 알고 싶으며, 개인적 볼일로 인해 출발이 늦은 건 아닌지 꼭 확인하고 답변주시기 바라며,
차량 운행 속도도 개선 시켜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78마 1098 운행 속도가 너무 느립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이정희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8.04.17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장애인콜택시 이용 시 불편을 드린 점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먼저 장애인콜택시의 앱에서 구현되고 있는 도착소요 예상시간은 실시간 교통상황 등을 반영하고 있긴 하지만 교통정체 및 사고 등에 의해 정확하지 않을 수 있음을 안내 드립니다.
네이버 길찾기 등으로 당시 운전원분이 배차 받은 지점과 출발지점 사이의 소요시간을 확인 결과 23분 소요 되었으며, 실제 소요시간은 25분이었습니다. 또한, 운전원분의 출발이 늦어진 것은 행정상 전화연락을 받아 안전운행을 위해 갓길에 정차하면서 약4분 가량 소요된 것이었습니다. 말씀하신 곧 도착한다는 알림은 직선반경으로 1km 이내에 차량이 근접했을 때 제공되는 것으로 교통상황에 따라 차량이 도착하는 데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음을 안내 드립니다.
장애인콜택시 이용시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드리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장애인콜택시운영처(☎ 02-2290-6511 이정희)로 문의하시면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시민님의 가정에 행복이 있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8. 4. 17.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이 복 희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