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장애인 콜택시의 승객무시행동 못참겠습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임OO
답변관련 서면답변 공개(Y/N)
내용 어제 장애인콜택시 차랑번호 31아 1446 권관석 운전원의 차랑을 이용하며 운전원분에게 무시당한 불쾌감을 느꼈습니다
차량연결후 아이옷을 입히고있다가 도착전화를 받았습니다 운전원분께 ' 옷을 입고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라고 전하자? 그운전원분 대답이 없더군요.? 바로나갈께요가 아니고 기다려 달란말에 기분이 나빴던지..?? 15년간 장애인콜택시 이용하며 불친절한 운전원분들 볼만큼 봐왔기에 또 그런분이 오셨구나 혼자생각하고 탑승대기시간 10분안에 탑승했습니다 (콜센터에 확인했습니다)
그런데 그운전원분 하는말씀이 ' 옷을 미리입어야지 왜 차량연결되고 차오니까 옷을 입느냐며'? 어이없는 발언을 하셨습니다 .그분 저희 엄마신가요?? 옷을 이때입던 저때입던 그소릴 왜 운전원분께 들어야 하는건가요??
만약에 탑승대기 시간을 지키지못했다면 탑승취소 하면 되시는거고 이해하고 기다리신 상황이라면 시간을 지커달라 공지하는 선까지가 승객을 태우러오신 택시 운전원분의 본분 아니신가요??? 이글을 읽고 계신분들 일반 택시이용시 택시기사분이 왜옷을 지금입냐 먼저입어야지 하는말 들어보신적 있으신가요??
장애인과 장애인가족들만 들어야 하는소린가요??
장애인콜택시에 타는 장애인들 엄연히 택시비 지불하고 타는 승객입니다!? 운전원분들 억지로 장애인 도우러나와 공짜로 차태워주시는 분들인가요?? 차라리 억지로라도 도우러 나오신거면 도와주시겠지요? 이런식으로 거저 태워주는 거지취급하듯 이런짓은 안하시겠지요
서울시청과 서울시 시설관리공단은 인력관리를 하긴 하십니까??? 거기계신분들 교양수준이 원래 이러셔서 여기까지 인겁니까?
운전원분들 봉사로 나오신분들 아니시고 봉사로 나와 일하신데도 이용자인 저희는 택시비 지불하고 이용하는 탑승고객입니다. 택시이용하며 이런무시받을 이유 없습니다.
운전원 관리감독 담당자분께 사과받겠습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장애인 콜택시의 승객무시행동 못참겠습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채석진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7.09.13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운전원의 미흡한 응대로 인하여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유선상 말씀드린 바와 같이 운전원 교육 및 공지를 통하여 재발하는 일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리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장애인콜택시운영처(☎ 02-2290-6511, 채석진)로 문의하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시민님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7. 9. 13.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이 용 노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