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2017년 7월 27일 3시경 79두1605기사님의 거짓말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구OO
답변관련 전화답변 공개(Y/N)
내용 3시 13분경 배차가 되었다는 문자가 왔었고 그이후로 아무것도 오지 않았습니다.
3시 17분 기사한테서 전화가 걸려와 도착했습니다. 라고 했습니다.
저희는 공원안에 있어서 배차의 문자가 오면 조금더 기다렸다가 가려고 했지만 출발하겠다는 전화는 없고 도착했습니다. 라고 하더라구요 이분은 딱!! 10분 기다린다고 하셨습니다. 저희는 황급히 가지않으면 교대시간 지나서 저녁때쯤이나 집에 도착할거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고 서둘러 차를 찾기 시작했습니다. 평화의 공원 입구에서 차가 대기중이였고 저희는 무더위속에서도 평화의 공원 앞으로 향하였습니다. 기사의 말로는 3시 17분 되기 5분전 전화를 했다고 합니다. 여러차례 이동하시면서요 그래서 저희 탓을 하시는겁니다. 저희는 기록을 보지도 않은 채 기사님한테는 죄송하지만 상황이 이렇게 ?으면 좀 기다려주셔야 되지 않냐 라고 했지만 그것이 최대한 배려를 한것이다 라고 하셨고 집에 도착하고나서 통화기록을 봤지만 여러번 통화를 했다는 것은 입증되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저희가 여러번했고요 기사님께서는 전화 한통화 도착했습니다. 이전기록은 찾아 볼수 없었습니다.
정말 79두1605기사님은 너무 이기적이고 자기 중심적인듯합니다. 장애인콜택시에서 장애인을 뺀 콜택시를 운영을 하셔야 할것같습니다. 신뢰감도 잃고 너무하네요 정말
게시글 내용
제목 [RE]2017년 7월 27일 3시경 79두1605기사님의 거짓말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채석진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7.08.10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장애인콜택시 이용시 불편을 드린 점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8월 10일 유선상 말씀드린 바와 같이 해당운전원이 두 차례 전화를 시도하였으나, 연결이 되지 않았으며, 배차를 받은 위치가 약 4분 거리에 위치하다 보니 다소 일찍 차량이 도착하게 되었습니다. 차량이 다소 일찍 도착한 것을 감안하여 출발지점에서 약 18분 정도 대기를 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한정된 차량으로 다수의 고객이 이용하고 있어 대기시간이 발생하고 있으며, 차량위치, 접수고객 수, 교통상황 등에 따라 대기시간이 다르게 발생하게 되며 이로 인하여 불편함을 드린 점 사과의 말씀과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장애인콜택시운영처(☎ 02-2290-6511 채석진)로 문의하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시민님의 가정에 행복이 있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7. 8. 10.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이 용 노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