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기사님 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7.22 일정이 끝날무렵 폭우가 쏟아져 연결되기는 어렵다고 생각하고 밖에 나가서 대중교통을 이용하려던 차에 콜이 연결되어 다행이라고 생각했습니가. 2주이상이 지났지만 너무도 감사한 신희동 기사님이 생각이나서 이렇게 적어봅니다.

기사님께서는 폭우가 쏟아져 바로 퇴근하려고 하는 순간 저희아이(개인정보는 관계상 생략)이름으로 콜 연결이 된 것을 보고 바로 콜을 받고 와 주셨던 것입니다. 그렇기때문에 기억에 남을수밖에 없습니다.
사실상 퇴근시간이 되서 콜을 안 받을수도 있었던 상황을 저는 알고 있거든요.

또한 친절하게 이것저것 신경써주시고, 저희아이 기억해주시는 기사님들같은 분이 계셔 오늘도 힘내서 걷게됩니다.

오늘도 고생하실 신기사님을 포함하여 많은 기사님들께 감사드립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기사님 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채석진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7.08.08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운전원에 대한 칭찬의 글을 주셔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시민님의 칭찬 한마디가 현장에서 묵묵히 일하는 직원들에게 힘이 되리라 생각되며, 해당 운전원에게 꼭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보다 친절하고 안전하게 모시는 장애인콜택시가 되도록 노력하겠으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장애인콜택시운영처(☎ 02-2290-6511 채석진)로 문의하시면 성심껏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시민님의 가정에 행복이 있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7. 8. 8.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이 용 노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