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정기콜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송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1.정기콜은 차량이 어떻게 배차돼나요?

2.정기콜은 이용하는 도중에 이용기간이 만료돼기 전에 취소가 전혀 불가능한가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정기콜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채석진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7.07.12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시민님께서 문의하신 정기접수와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앞서 답변 드린 바와 같이 정기접수는 정기접수기간 동안 별도의 전화 없이 접수해 드리는 제도로 배차방식은 바로 콜과 같습니다. 장애인콜택시 차량배차는 차량 및 고객을 중심으로 반경(직선거리) 5km이내부터 접수순서, 대기시간, 거리 및 치료목적 등에 각 가중치를 적용하여 요청된 콜의 우선순위를 정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용기간 중 정기접수를 취소할 경우에는 전화(☏ 1588-4388) 또는 문자(☏ 1588-4388)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정기접수 또는 다른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장애인콜택시운영처(☎ 02-2290-6511 채석진)로 문의하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시민님의 가정에 행복이 있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7. 7. 12.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이 용 노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