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불친절 비꼬는 말투 고객을 젊은 친구로 생각하는분을 신고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구OO
답변관련 전화답변 공개(Y/N)
내용 차량 70거5856를 민원 신고합니다
콜기사분이 고객을 너무 우습게 보는것같은데요 장애인 콜택시는 장애인이없으면 장애인콜택시가 없는것인데 자꾸 멀쩡한사람을 생각하면 어쩌자는것인지 모르겠습니다
장애인콜택시는 장애인을 위해 존제하는것이라고 위에서 마씀드린것과같이 비장애인인 저를 보시면서 멀쩡한 사람처럼 생각을 하시더라구요 고집이 아주 센 차량이시구요 처음 탑승할때 아주 덥더라구요 여름인데 에어컨은 안틀어주시더라구요 그런데 에어컨이래요 더운바람이 나오는데도 불구하구요 그래서 꺼달라고하고 문을열어도 덥긴 마찮가지더라구요 그런데 도중에 비꼬는것처럼 에어컨 꺼달라메~~~하시는거에요 저는 아무말도 안했는데요 기분이 좀 상했지만 꾹참았어요 이번 민원이 처음인데요 고객을 고객으로 생각안하고 무시해버리는 콜기사분들이 아직 계시나보네요 장애인은 투명인간이 아닙니다 아직도 콜기사님 말고도 병원같은데 이용을 할때는 항상 활보한테 말을 걸더라구요 이런것과같이 교육을 한다고 하지만 이건 너무 교육이 안되었다고 봄니다 교육을 대충해서 채용을 하는것은 아닌지 어렵다고는 말을 하시는데 사실은 엄청 쉬운건 아닌지 궁금합기도 합니다 이런사람 민원 한번나와도 1점 감점밖에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신고한다고 하면 신고해!! 큰소리 떵떵거리셔서 참고 민원 올립니다 장애인을 생각해주시면 좋겠네요 이차량은 장애인은 안봅니다 그옆에 멀쩡한 사람만 보죠!!
게시글 내용
제목 [RE]불친절 비꼬는 말투 고객을 젊은 친구로 생각하는분을 신고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채석진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7.06.16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장애인콜택시 이용시 불편을 드린 점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6월 16일 유선상 말씀드린 바와 같이 운전원 교육시 전달하여 재발하는 일이 없도록 하겠으며, 친절서비스 및 안전에 더욱 힘쓰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드리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장애인콜택시운영처(☎ 02-2290-6511 채석진)로 문의하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시민님의 가정에 행복이 있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7. 6. 16.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이 용 노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