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장애인 콜택시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노OO
답변관련 서면답변 공개(Y/N) 공개
내용 저는 현재 . 미술관에서 일을 하고있는 대학생입니다.
제가 일하는 곳은 광화문이고, 제가 일을하면서 황당한 일을 목격해서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낮에 관람하러 오신 손님께서는 몸이 불편하셔서 휠체어를 타고 계셨습니다.
손님 께서는 전시장 관람 후, 이젠 집에 귀가 하기 위에 장애인 콜택시를 부르시고
기다리시고 계셨습니다.
근데 그후 시간이 무려 다섯시간이 넘는 시간 현재 저희는
미술관 마감시간이 다되었고 여덜시가 다되는 동안
손님께서는 계속 기다리고 계십니다.
장애인 콜택시가 아무리 사람이 부족하고 올수없는 상황이라 하여도
다섯시간동안 기다리고 계신 손님을 모면서 안타까운마음에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제가 생각하기에 도조히 이해할수없는 부분이고
아무리 여건히 부족해도 그렇게 올수 없는 상황이라고해도
마냥 기다리고 있는 사람을 생각해서 이런부분은
개선해야 하는게 마땅한것 같습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장애인 콜택시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유태일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4.01.14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서울시 장애인콜택시에 대하여 애정어린 관심을 갖고 계심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우리 공단에서는 가능한 빠른 배차를 통하여 이동이 어려운 장애인분들의 불편을 덜어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만, 이용하고자 하는 분들에 비해 제공되는 차량이 부족한 실정이며, 당일 도로 및 교통상황, 이용시민 접수상황에 따라 차량이용에 불편이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이러한 현실을 감안하여 서울시에서는 이동이 어려운 장애인 등 교통약자를 위하여 장애인 전용 개인택시 및 휠체어 승강장비를 갖춘 장애인콜택시, 저상버스를 점차 늘릴 계획임을 알려드리며, 이용시민분들이 좀 더 편리한 환경에서 차량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불편을 해소하고, 개선해 나가는 장애인콜택시가 되겠습니다.
기타 궁금한 사항에 대하여 담당자 유태일(☎ 2290-6511)에게 연락
주시면 성심성의껏 상담하여 드리겠습니다.
끝으로 시민님의 가정에 항상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2014. 1. 14
서울특별시시설관리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전기성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