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74노9141양경숙기사님을칭찬합니다.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이OO |
답변관련 | 메일답변 | 공개(Y/N) | |
내용 |
어제배차돼서 탑승하는데 양경숙기사님이
문짝에있는버튼누르면된다고말해주고 또문을닫을때는 기둥에있는버튼누르면된다하고 또하차할때는 기둥에있는버튼을눌려서열면된다고말로설명해주어서감사하고 74노9141양경숙기사님을칭찬합니다. |
제목 | [RE]74노9141양경숙기사님을칭찬합니다.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김세환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1.05.13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 해주신 점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운전원의 친절한 설명이 시민님께 도움이 되었다고 하니 다행입니다. 운전원의 서비스 마인드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교육하여 더욱 좋은 모습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는 시민님께서 해주신 감사의 말씀을 전달하고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서울 장애인콜택시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리며, 추가적인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김세환 과장,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1. 5. 13.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