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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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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네비문제로문의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메일답변,전화답변 공개(Y/N)
내용 오늘은출근할때 77라7930김순희기사님차타고 가고있는데 고객정보에는 신내데시앙플렉스로 써있고 네비는또길음준재활로
안내하네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네비문제로문의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김세환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1.05.13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이용시 목적지 정보와 관련한 문의 사항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담당자가 시민님께서 앱접수시 입력하셨던 위치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목적지(신내데시앙플렉스)의 좌표 값이, 과거에 이용하셨던 장소(길음동 준재활의학과의원)의 좌표값과 중복되어 발생한 것으로 확인되어, 바로 수정 조치 하였습니다.
장애인콜택시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리겠습니다. 앱과 관련한 불편사항이 발생하시는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앱담당자(조성진 선임 ☎02-2290-469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1. 5. 13.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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