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기사님이 기다리는 시간이 길어서 죄송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차OO
답변관련 메일답변,서면답변 공개(Y/N)
내용 저 혼자만 이용하는 서비스가 아닌거 알고요.
운전원분들 얼마 안되는 급여에 하루 종일 고생하시는거 압니다.

특히 공단소속 분들이시라 민원도 시달리시고 더 힘드신거 알고요.

하지만 이번에는 좀 너무 하셨네요. 이 지역이 늘 막히는 구간이라서 차량 이동시간 고려하면 도착하실쯤 제가 퇴근할 수 있을 거 같은데..

기사님이 기다릴 수 없으니까 취소하는게 말이 되는건가요?

네비상으로 15분 거리라고 정말 15분에 오실수 있으세요??


기사님이 일방적으로 취소한거 때문에 6시 병원 진료는 불기능해졌고요. 생각할 수록 어이가 없어서 글 남깁니다.

다른 기사님들은 그래도 적당히 (그렇다고 놀다가 오시는건 아니지만) 시간 맞춰주시던데

010-****-**** 기사님... 이 번호는 차단하겠으니 그렇게 아십시요.

서울시 다산콜에도 불친절 신고 남기러 갑니다.

저 혼자만 이용하는 서비스가 아닌거 알고요.
운전원분들 얼마 안되는 급여에 하루 종일 고생하시는거 압니다.

특히 공단소속 분들이시라 민원도 시달리시고 더 힘드신거 알고요.

하지만 이번에는 좀 너무 하셨네요. 이 지역이 늘 막히는 구간이라서 차량 이동시간 고려하면 도착하실쯤 제가 퇴근할 수 있을 거 같은데..

기사님이 기다릴 수 없으니까 취소하는게 말이 되는건가요?

네비상으로 15분 거리라고 정말 15분에 오실수 있으세요??


기사님이 일방적으로 취소한거 때문에 6시 병원 진료는 불기능해졌고요. 생각할 수록 어이가 없어서 글 남깁니다.

다른 기사님들은 그래도 적당히 (그렇다고 놀다가 오시는건 아니지만) 시간 맞춰주시던데

010-****-**** 기사님... 이 번호는 차단하겠으니 그렇게 아십시요.

서울시 다산콜에도 불친절 신고 남기러 갑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기사님이 기다리는 시간이 길어서 죄송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김세환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1.05.13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우선, 5.12(수)에 서울 장애인콜택시로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 시스템을 통해 접수 내역을 살펴본 결과, 말씀하신대로 시민님께서 접수(16:25) 후 배차(16:52)된 차량이 탑승실패(16:54) 처리 되었습니다.
또한 담당자를 통해, 해당 운전원이 차량 위치에서 출발지까지 약 10분 내외(2.5km) 소요될 것으로 시민님께 안내 하였으나, 차량 도착 후 30분 정도 걸리실 것 같다는 말씀에 탑승실패 처리 한 것으로 확인 되었습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는 고객님들의 원활한 이용을 위해 배차된 운전원이 직접 차량 출발과 도착시에 각각 전화를 드리고 있으며,
대기중인 다른 고객님들을 위해 차량 도착 후 대기시간(10분)을 초과하시거나 전화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 등 발생시 부득이하게 발생탑승실패 처리 하고 있습니다.

연결된 차량이 도착 후 대기시간 초과로 탑승실패 처리 된 것은 아니나, 근거리에서 배차되었기 때문에 시민님께서 탑승 가능한 시간까지 대기할 수 없어 탑승실패 처리한 점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만, 해당 운전원에게는 고객님들께 보다 친절하고 상세하게 안내함으로써 세심한 배려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고객 응대 요령과 친절 교육을 실시 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리며,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장애인콜택시운영처(김세환 과장,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1. 5. 13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