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71우8239기사님 너무 친절하세요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윤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 | 공개(Y/N) | |
내용 | 건대 병원에서 장애인콜을 탔는데기사분님께서 내리셔서 휄체어 넣어주시는것부터 너무나 친절하고자상하게 안내해 주시고 도착지점까지 안전하게 운전해주셔서 너무나 감사했습니다. 이렇게 친절하신 기사분은 첨이였습니다. |
제목 | [RE]71우8239기사님 너무 친절하세요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김세환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1.04.15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4.13(화),12:30경에 이용하신 운전원에게 해주신 칭찬 말씀에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시민님께서 해주신 감사의 표현을 해당 운전원에게 전달하고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들을 항상 안전하고 편리하게 모시기 위해 노력하는 운전원에게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이 큰 힘이 되고, 운전원을 더욱 보람차게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높은 일교차가 계속 되어, 아침과 저녁으로 쌀쌀한 날씨가 계속 되고 있습니다. 항상 건강 유의하시기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김세환 과장,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1. 4. 15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