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김태국 기사님 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임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이용자님과 노을공원에 간 적 있는데 비가 갑자기 와서 이럴 수도 없고 저럴 수도 없는 상황에서 우산을 들고 우리를 찾아오시다가 ...
비가 더 많이 오기 시작하자 시설관계자분께 허락을 받고 노을공원 카페에까지 차를 몰고 와 탑승시켜 주신 적 있는데 ... 두고두고 감동이고 감사해서 글 올립니다

차량번호 8263 김태국 기사님, 그날 너무 감사했습니다 덕분에 그날 무사히 귀가했고, 두고두고 기분 좋은 날이었습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김태국 기사님 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김세환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1.05.03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4.30(금),12:30경에 이용하신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칭찬 해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말씀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이용 내역을 살펴본 결과, 2020년 9월 9일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다소 시간이 흘렀음에도 감사한 마음을 오래오래 간직 하셨다가 표현해 주셔서 운전원 또한 더 큰 감동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해당 운전원에게는 시민님께서 해주신 감사의 말씀을 전달하고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해주신 따뜻한 말씀에 감사드리며, 추가적인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김세환 과장,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1. 5. 3.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