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노원구 마들장애인콜차량 차고지 송진욱 기사님을 칭찬 합니다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정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 | 공개(Y/N) | |
내용 | 안녕하세요 저는 장콜을 이용하는 장애인 고객입니다 노원구 마들차고지에서 운전을하고계시는 송진욱 기사님을 칭찬합니다 늘 웃으시면서 기분좋은 얼굴로 장애인 콜택시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맞이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당 편하게 픽업잘해주셔서 감사드려서 노원구 마들차고지 송진욱 기사님을 칭찬합니다 |
제목 | [RE]노원구 마들장애인콜차량 차고지 송진욱 기사님을 칭찬 합니다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김세환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1.04.28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4.23(금),12:15경에 이용하신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칭찬 해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칭찬해 주신 내용을 전달하고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웃는 얼굴로 고객님들을 반갑게 맞이하고 편안하게 모시기 위해 노력하는 운전원도 더욱 기분좋게 업무에 임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시 한 번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해주신 따뜻한 말씀에 감사드리며, 추가적인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김세환 과장,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1. 4. 28.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