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71우8049면목차고지박상민주임님을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2021년8월16일월요일에 휘경동삼육서울병원에서 집에갈때배차가안돼는데
첫번째는김경희주임님이올라오셔서 차배차됐는지물어봐서 배차가안됐다고했는데
김경희주임님이 고객태우고가셔는데
71버0817이배차돼어기다리고있는데
71우8049면목차고지박상민주임님이
차배차됐냐고해서 배차됐다고했는데
박상민주임님께서 아이아깝네 배차안됐으면 경유콜를해줄려고했는데라고해서
고마워서칭찬합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71우8049면목차고지박상민주임님을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김세환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1.09.08
내용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의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 해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늘 장애인콜택시 운전원들을 따뜻하게 맞아 주셨기 때문에, 다른 고객님들을 모시기 위해 해당 장소에 도착한 운전원들 또한 고객님을 보고 반가운 마음으로 인사말을 건냈다는 생각이 듭니다.
해당 운전원에게는 고객님께서 해주신 따뜻한 감사의 말씀을 잘 전달하고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서울 장애인콜택시를 응원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추가적인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김세환 과장, ☎02-2290-7924)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1. 9. 8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