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77주6394 노란색 장애인콜택시 김홍래기사님 칭찬합니다.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김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 | 공개(Y/N) | |
내용 |
77주 6394 노란색 장애인콜택시 김홍래기사님 고맙습니다.
저희 아버지께서는 매일 장애인콜택시를 이용하여 출퇴근을 하십니다. 매번 느끼는거지만 장콜기사님들 참 친절하시다고 아버지께서 그러셨는데 어제는 더 고마운분을 만났다고 이 글을 꼭 쓰고 싶으시다고 부탁하셔서 대신 남겨드립니다. 아버지께서 일하시는 센터에서 쌀배분을 받아 어떻게 가져가나 고민하다 휠체어에 싣고 올라가보자 어떻게든 되겠지 라는 마음으로 퇴근길에 장콜을 콜하고 기다렸는데, 기사님께서 일찍 도착해주셔서 기다리는 시간도 짧고 가는도중 친구아버지 닮으셨다고 이런 저런 이야기도 하고, 또한 10kg 쌀도 집 문앞까지 들어주시고 저희 아파트가 주차장에서 집까지 오는 턱이 좀 긴데 아버지는 수동휠체어를 타시는데 힘드시니 밀어드릴께요 하시면서 휠체어도 밀어주셨다고 하시더라구요. 저희같은 일반인들이면 아무것도 아닌데 아버지는 휠체어에 쌀을 싣고 집까지 도착할 일이 태산을 넘는것처럼 고민이 많으셨나보아요. 그런데 기사님이 당연히 들어 드리는거라며 불편해 하지 마시라고, 먼저 말씀해 주시고 휠체어도 밀어주셔서 마음이 너무 감사하셨나보아요. 그래서 밤 늦게 퇴근하는 저를 기다리셨다 김홍래기사님 칭찬글좀 남겨달라고 부탁하시더라고요. 김홍래기사님 아버지 대신하여 정말 고맙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아버지같으신분들 많이 도와주세요. 정말 감사합니다. 이글은 어제 올렸는데 제가 실수로 비공개로 해서 보이지 않아 아버지께서 속상해하?어요. 요즘같은 마음 훈훈할 일이 별로 없는 시국에 좋은일은 많은 사람들이 같이 보고 같이 흐뭇해 하시면 좋겠다고 하셔서 다시 올립니다. |
제목 | [RE]77주6394 노란색 장애인콜택시 김홍래기사님 칭찬합니다.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김세환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1.04.02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3.31(수),16:50에 이용하신 운전원에게 해주신 따뜻한 말씀에 감사 드립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의 배려를 통해 무사히 귀가 하셨다고 하니 참으로 다행스러운 마음이 듭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는 고객님들께서 더욱 편안함과 친절을 통해 이용하실 수 있도록 지난 2020년 12월부터 운전원 서비스 마인드 향상을 위한 교육을 비대면 화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2021년에는 3.22(월)~26(금)까지 총 181명의 운전원들을 1차적으로 교육하였고, 오는 2분기와 3분기에도 각각 교육을 실시할 예정입니다. 말씀해주신 운전원 또한 교육에 참석한 것으로 확인하였으며, 고객님들을 위한 서울 장애인콜택시와 운전원들의 노력이 따뜻한 격려와 칭찬으로 돌아오는 것 같아 보람스럽게 생각합니다. 시민님께서 해주신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전달하고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운전원 또한 더욱 기쁜 마음으로 즐겁게 업무에 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소 쌀쌀했던 추위가 물러갔지만 높은 일교차가 계속 되고 있습니다. 항상 건강 유의하시기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김세환 과장,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1. 4. 2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