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서울 75마 5693기사분 신고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전화답변 공개(Y/N)
내용 75마 5693 장애인콜택시 기사분 신고합니다
2022년 1월 28일 pm15시경 은평구응암동 모해아동발달센타로 자차로 왔는데
주차장입구에 장콜이 막고있어서 클렉션을한번울렸습니다
답두 없구 어떤 신호두 없어서 못들으셨나싶어 또 한번 울려두 그대로여서 혹시 제가 들어갈 공간이 있어서 안움직이시나 싶어봤는데 전혀 들어갈공간두 없구 주차장입구를 막으셔서 창문을 두드렸습니다
문이 안열리길래 안계시나싶어 봤더니 앉아서 수첩에 몰 적고계시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한번 창문을 두드리니 그제서야 창문을 반쯤 내리시길래
클랙션 울렸는데 못들으셨나봐요
저 주차해야하니 차를 빼주시겠어요하니
굉장히 짜증난음성으로 알았다고요하시더라구요
아니 차 이동시켜달라는데 왜 그렇게 말씀하시냐했더니 알아듣지못하게 궁시렁거리시길래 뭐 기분나쁜거있으세요?했더니 그쪽에서 먼저 그랬잖아요?
제가 뭘요?
아 됐어요 됐어하시며 반말로 내뱉으시길래
저두 화나가서 뭐라는거야
그랬더니 그쪽에서도 니가 어쩌구 저쩌구 반말하시더니 쌩 가버시네요
직원교육을 어찌하시는지
저런사람이 특히나 장애인이동수단으로 일하고 사신다니 불안하기 그지없네요
본인의 잘못은 모르고 짜증내고 막말하는 사람이 모는 차를 어찌 맘편히 이용할수있겠습니까
게시글 내용
제목 [RE]서울 75마 5693기사분 신고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안준석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2.02.04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지난 1.28(금)에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으로 인해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는 고객 하차후에 차량운행일지를 작성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당시 상황에 대해 담당자를 통해 확인해본 결과, 다른 고객님을 해당 센터까지 모셔다 드린 후에 차량운행일지를 작성하는 중이었고, 해당 센터 앞 골목이 좁아 다른 차량 통행에 방해되지 않도록 주차장 쪽에 잠시 정차중이었습니다. 아울러, 클락션이 울렸을 때 골목길 통행을 위해 비켜달라는 것으로 오해했던 것으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해당 운전원이 당시 상황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신속하고 조치하여야 했음에도 그러하지 못한 점에 대해서 소속 현장사무소장이 해당 운전원에게 공공서비스를 제공하는 직원으로서 주의 조치하였으며, 재발 방지 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해당 운전원으로 인해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리며, 추가로 문의가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과장,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2. 2. 4.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