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김태국 기사님 칭찬합니다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임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 | 공개(Y/N) | |
내용 |
이용자님과 노을공원에 간 적 있는데 비가 갑자기 와서 이럴 수도 없고 저럴 수도 없는 상황에서 우산을 들고 우리를 찾아오시다가 ...
비가 더 많이 오기 시작하자 시설관계자분께 허락을 받고 노을공원 카페에까지 차를 몰고 와 탑승시켜 주신 적 있는데 ... 두고두고 감동이고 감사해서 글 올립니다 차량번호 8263 김태국 기사님, 그날 너무 감사했습니다 덕분에 그날 무사히 귀가했고, 두고두고 기분 좋은 날이었습니다 |
제목 | [RE]김태국 기사님 칭찬합니다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김세환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1.05.03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4.30(금),12:30경에 이용하신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칭찬 해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말씀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이용 내역을 살펴본 결과, 2020년 9월 9일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다소 시간이 흘렀음에도 감사한 마음을 오래오래 간직 하셨다가 표현해 주셔서 운전원 또한 더 큰 감동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해당 운전원에게는 시민님께서 해주신 감사의 말씀을 전달하고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해주신 따뜻한 말씀에 감사드리며, 추가적인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김세환 과장,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1. 5. 3.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