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장애인콜택시 이용시민 만족도 조사 실시(안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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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관리자 | 조회수 | 6680 |
등록 부서 | 복지경제본부 | ||
등록일 | 2015/07/13 13:16 | ||
이용시민을 대상으로 장애인콜택시 서비스 품질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여 직원의 서비스 마인드를 함양하고,의견수렴을 통하여 이용시민의 만족도를 향상시키고자 아래와 같이 2015년 장애인콜택시 이용시민 만족도조사를 실시하고자 합니다. 이용시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설문참여가 장애인콜택시의 더 나은 서비스, 효율적 운행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설문조사시 이용시민 여러분의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 2015년 장애인콜택시 이용시민 만족도 조사
○ 조사기간 : 2015. 7. 13 ~ 11. 30
○ 모 집 단 : 서울시 장애인콜택시 2015년 월1회 이상 이용시민
○ 조사내용 ① 이용시민 만족도(이용시민 400명) - 조사방법 : 1:1 개별면접조사 - 설문내용 : 이용현황, 바로콜 만족도, 서비스만족도 등 50문항 ② 운전원 친절도(당일 콜 이용고객, 운전원 1인당 6콜) - 조사방법 : 해피콜조사 - 설문내용 : 운전원 친절도 11문항
○ 추진내용 - 고객응대 서비스 수준 및 서비스 지향적 마인드 측정 - 고객 만족도 파악을 통한 문제점 및 개선 방향도출, C/S전략 마련
○ 추진방법 : 외부 전문기관((주)한국정책평가연구원) 및 자체조사
■ 기대효과
○ 이용시민의 요구를 정확하게 파악하여 서비스 개선에 활용
○ 친절도 수준 진단(우수, 취약부분) 및 교육을 통한 서비스 마인드 제고
○ 객관적 조사를 통한 정확한 서비스 수준 진단, 문제점 개선, 정책결정시 반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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