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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장애인콜택시 이용시민 만족도 조사 실시(안내)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6556
등록 부서 복지경제본부
등록일 2015/07/13 13:16

 

이용시민을 대상으로 장애인콜택시 서비스 품질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여 직원의 서비스 마인드를 함양하고,의견수렴을 통하여 이용시민의 만족도를 향상시키고자 아래와 같이 2015년 장애인콜택시 이용시민 만족도조사를 실시하고자 합니다. 이용시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설문참여가 장애인콜택시의 더 나은 서비스, 효율적 운행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설문조사시 이용시민 여러분의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  2015년 장애인콜택시 이용시민 만족도 조사

 

○ 조사기간 : 2015. 7. 13 ~ 11. 30

 

○ 모 집 단 : 서울시 장애인콜택시 2015년 월1회 이상 이용시민

 

○ 조사내용

   ① 이용시민 만족도(이용시민 400명)

        - 조사방법 : 1:1 개별면접조사

        - 설문내용 : 이용현황, 바로콜 만족도, 서비스만족도 등 50문항

   ②  운전원 친절도(당일 콜 이용고객, 운전원 1인당 6콜)

        - 조사방법 : 해피콜조사

        - 설문내용 : 운전원 친절도 11문항

 

○ 추진내용

  - 고객응대 서비스 수준 및 서비스 지향적 마인드 측정

  - 고객 만족도 파악을 통한 문제점 및 개선 방향도출, C/S전략 마련

 

○ 추진방법 : 외부 전문기관((주)한국정책평가연구원) 및 자체조사

 

 

■  기대효과

 

○ 이용시민의 요구를 정확하게 파악하여 서비스 개선에 활용

 

○ 친절도 수준 진단(우수, 취약부분) 및 교육을 통한 서비스 마인드 제고

 

○ 객관적 조사를 통한 정확한 서비스 수준 진단, 문제점 개선, 정책결정시 반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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